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신입생(편입생), 재학생 스마트 학생증 신청 안내

  • 전체
  • 조회수 3903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0.06.26


1. 스마트 학생증 발급 방법 :

구분

모바일 학생증

실물카드 학생증

은행연계 학생증

기능

''신분증

''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

 

 

 

''신분증

''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

''기숙사 출입 및 식수관리

 

 

''신분증

''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

''기숙사 출입 및 식수관리

''교통카드

''체크카드(지불기능) 및 현금카드(입출금기능)

신청,

발급

본인 휴대폰에서 앱다운

http://smartcard.inje.ac.kr

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

방문 발급(늘빛관 1)

신한은행 인제대출장소

(인당관 1). 붙임 2 참조

(앱스토어, 플레이스토어 ->

"신한쏠 or 신한SOL" 앱 설치후 진행)

발급

기간

상 시

1 : 20.5.11()~5.15()

2 : 20.5.18()~

1 : 20.3.2()~5.15()

2 : 20.5.18()~

배부기간

-

20.5.20() 이후 순차 배부

신청완료후 2~3주후 개별연락함(신한은행 인제대학교 출장소 방문하여 카드수령)

 

* 비대면수업 학생들은 학교 방문시 언제든지 발급 가능합니다.

 

2. 신청 절차

   가. 모바일 학생증 : 붙임 1 참조.

   나. 실물카드 학생증 : 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 (늘빛관 1) 방문 발급(~. 10~16)

    * 사진이 학사정보에 없는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사진 등록 후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 방문 신청바랍니다. (055.320.3017)

   다. 은행연계 학생증 : 붙임 2 참조.

 

3. 기타 : 2020학년도 신입생, 편입생은 사진 등재후 모바일 학생증, 실물카드 학생증 신청바랍니다.(사진 없으면 발급되지 않습니다)

 

붙임  1. 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  1

        2. 은행 연계 학생증 발급 방법  1

        3. 학적사진 등록 방법(학생)  1부. 끝